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동해시 천곡동 돈까스 맛집 오유미당

반응형

동해시 천곡동 롯데시네마 근처에 오유미당이라고 하는 돈까스 맛집이 새로 생겼습니다. 지난여름에 오유미당 강릉점에서 식사를 해보았는데 돈까스와 쌀국수가 아주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 오유미당 동해점도 방문해 보았습니다. 

오유미당 동해점은 동해시 중앙로 248 2층 204호에 위치해있습니다. 천곡동 롯데시네마 번화가에 입점하였습니다. 배달의 민족을 통한 배달 주문도 가능합니다.

매장에 들어서면 키오스크가 있어, 메뉴를 직접보고 주문과 결재까지 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와 함께 급속도로 퍼지는 비대면 키오스크의 등장이 놀랍습니다. 오유미당의 시그니처 메뉴인 오지개 돈카츠를 오늘 드디어 먹어보나 했지만, 오늘도 역시 품절이었습니다. 우리는 소곱창 쌀국수와 치즈 돈카츠를 주문했고, 자리를 잡았습니다.


소곱창 쌀국수 : 12.900원

소곱창 쌀국수는 곱창전골과도 비슷한 국물맛이었습니다. 처음 맛보는 음식이라 잘 맞을까 걱정했지만, 약간 매운 것 말고는 괜찮았습니다.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아주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소곱창 쌀국수보다는 지난번에 먹은 소고기 쌀국수가 가성비면에서 훨씬 괜찮았습니다.


치즈 돈카츠 : 11,000원

 

다섯살 아이를 위해 치즈 돈카츠를 주문했고, 역시나 우리 아이는 치즈만 쏙 빼먹었습니다. 치즈가 시간이 지나며 굳게 되어 잘 늘어나지 않는 것이 언제나 아쉽습니다. 겉의 고기는 튀김가루를 묻혀 바삭하게 튀겨졌습니다. 치즈와 함께 먹으면 참 맛있을 것 같은데 아이는 항상 치즈만 골라먹습니다.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다니 다행입니다. 


개업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매장 전체 느낌이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매장 안에 음식을 서빙해주는 작은 로봇이 있는데 다른 테이블은 로봇이 직접 서빙해 주기도 했습니다. 아마도 우리는 국물이 있는 음식이라 직원이 직접 가져다준 듯합니다. 동해 천곡동 번화가에 자리 잡았기 때문에 쇼핑을 하거나 데이트를 하다가 언제든 쉽게 찾아올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쌀국수를 좋아하는 아내와 치즈 돈까스를 좋아하는 아이 모두 만족했던 저녁식사였습니다. 

728x90
반응형